태극기 집회 시위자들, 오늘은 mbn 규탄시위중 ???

 

태극기 집회 목격하다.

이번 주말, 충무로 대한극장에 영화를 보려고 갔는데 주위가 시끌시끌 합니다.

무슨일인가 싶어서 가까이 가보니 경찰차가 길을 막고 경찰들은 사람들을 통제하네요. 뭐라뭐라 소리치는 사람들의 손에는 하나같이 태극기가 들려있습니다. 아- 저게 말로만 듣던 ‘태극기집회자’들인가봅니다.?

 

태극기 집회 시위자들

 

그런데 광화문이나 시청광장도 아니고 왜 여기서 저럴까 싶더군요.?

궁금해서 잠시 시위자들이 하는 소리들을 들어보니 “mbn은 편파방송 하지마라!”, “mbn 각성하라”, ?”mbn 보지말자!” 뭐 이런 얘기들입니다. 매일경제신문사와 종편 mbn 방송사가 충무로역 앞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시위자들이 거기 집결한 모양입니다.

 

태극기 집회 시위자들 mbn 앞

태극기 집회 시위자들 충무로

 

잠깐 서서 지켜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태극기집회 시위자들의 규모가 꽤 커서 놀랐습니다. 어디어디 지방 이름이 적힌 팻말을 들고있는 사람들이 많은걸로보아 정말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였나봅니다.

그런데 태극기까지는 뭐 나름대로 애국한다는 생각에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미국 성조기유엔 국제연합기는 도대체 왜들고 있는건지…?길을 건너가기위해 어쩔 수 없이 시위?군중속에?들어갔다 나올 수 밖에 없었는데, ?그 짧은 순간에 별별 생각이 다 들더군요.

하루빨리 이 난리가 진정되고 온 나라가 평안해졌으면 좋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