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러브젤 유니더스 아프콜 매직젤 (AFCOL MAGIC GEL) 간단 사용후기.

 

왓슨스 러브젤

유니더스의 ‘아프콜 매직젤’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왓슨스 매장내 콘돔 코너에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아스트로글라이드나 썸머스이브의 하이드레이팅 젤리같은 러브젤은 주변 드럭스토어(올리브영, 롭스등)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지만, 이제품은 좀처럼 쉽게 찾아보기 힘든것 같습니다.

 

왓슨스 러브젤

 

가격은 8,700원으로 드럭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는 세가지 러브젤 제품 중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아스트로글라이드 휴대용3팩 7,000원 짜리는 제외하구요.)

예전에 판매하던 듀렉스의 플레이 마사지젤이 대용량에 가격도 저렴했는데 요즘엔 판매하지 않아서 좀 아쉽네요.

 

왓슨스 러브젤 아프콜 매직젤

 

제가 구입한 아프콜 매직젤은 100ml 용량의 튜브젤 제품입니다. 국산 콘돔의 명가 유니더스에서 유통·판매하는 제품이지요. (실제 제조는 고려TM이라는 곳에서 합니다.)

 

왓슨스 러브젤 아프콜 매직젤 2

 

여느 러브젤과 같이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시에 사용하거나 연인과의 관계시 러브젤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수용성 제품이기 때문에 콘돔과 함께 사용하여도 괜찮으며 나중에 물로 씻어내기도 좋습니다.

 

 

전성분으로 정제수, 글리세린, 폴리쿼터늄, 하이드록시에칠셀루로우스 … 등등이 들어갔네요. 뭔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이용시에는 이렇게 뚜껑을 돌려서 열고 원하는만큼 짜서 사용합니다.

 

 

손에 조금 덜어봤습니다. 투명색 액체가 묽은편이며 막 끈적한 타입은 아닙니다. 또한 젤에 향기는 거의 나지않습니다.

 

 

간단히 사용후기를 남겨보자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쓰기 괜찮다’ 정도로 평가하겠습니다.

젤의 점도는 그리 높지 않은편입니다. 마사지에 이용시 서너번 문지르면 곧장 피부에 흡수되어 쉽게 말라버리는 정도입니다. 계속해서 문지르면 지우개 가루처럼 덩어리가 지기도 합니다. 이때 물기를 더해주면 다시 미끌미끌해지죠. 관계시에는 한번 넉넉히 발라주면 마르지않고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아스트로글라이드같이 적은양으로도 끝까지 미끄덩 거리는 고성능을 발휘하기는 어렵지만 양이 많은 편이라 아끼지말고 쓰기에 나쁘지 않네요. 

건조함이 느껴지는곳에 부담없이 여기저기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 관련글: 왓슨스에서 구입한 러브젤 썸머스 이브 간단 후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