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메이플선데 & 스노우블루베리 후기. 우와 맛있다!

 

버거킹 메이플선데 & 스노우블루베리

더운날씨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가까운 버거왕에 갔습니다.?

간만에 왔더니 새로운 스낵킹 메뉴가 보이네요. 선데아이스크림에 메이플 시럽을 끼얹은 메이플선데와 블루베리위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올린 스노우블루베리 요 두가지가 맛있어 보이네요. 친구와 하나씩 골라 주문을 해봅니다.

버거킹 메이플선데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주문한 메이플선데는 얼마전 새로나온 제품인가봐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선데아이스크림위에 달달한 메이플 시럽을 팍팍 뿌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칼로리도 쬐꼼 높아요. 칼로리는 284kcal 입니다.

가격은 1,500원 입니다. ^^

버거킹 메이플선데 3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ㅋㅋ 알바님이 홈페이지 사진보다 시럽을 훨씬 많이 뿌려줬어요. 아주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맛을보니 와우 이거 정말 엄청 맛있네요~! 먹기전엔 ‘이거 너무 단거아냐?’ 싶었는데 둘의 궁합이 엄청 좋습니다. 메이플시럽의 그 고급스러운 은은한 달콤함이 참 좋네요.

버거킹 메이플선데 4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시럽을 올린것보다 이게 훨씬 더 맛있는것 같아요. 요거 추천합니다.

스노우블루베리

다음은 스노우블루베리 입니다.

홈피엔 상큼한 블루베리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올렸다고 적혀있네요. 칼로리는 129kcal 입니다.

가격은 1,000원!!

스노우블루베리 3

소프트아이스크림 아래 이렇게 블루베리가 가득 깔려있어요.

하나, 둘, 셋, 넷….. 가만히 세어보니 대략 16~18개 정도?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죠?

요렇게 아이스크림과 베리 한 알을 함께 떠서 먹어봅니다.

음~ 먼저 인상적인것은 블루베리가 꽝꽝얼은 냉동블루베리가 아니어서 좋네요. 서걱서걱 씹히는 냉동베리는 먹을때 식감이 별로 안좋은데 요건 말캉말캉 씹혀서 좋아요. 바닐라 아이스와 함께 씹으면 입안에서 서로 사이좋게 탭댄스를 추네요.?

메이플선데가 아주 달달한 맛이라면 요쪽은 은은하게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시럽이 들어있지않아 약간 싱겁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건강엔 더 좋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ㅋㅋ

둘다 맛있네요.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