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튜디오 세일 기간에 50% 할인 구매한 페인트 프로 Paint Pro

 

클립스튜디오 세일 굳!

제가 그림 그릴 때 사용하는 타블렛은 와콤 인튜어스 CTH-480 s3-c Manga 입니다.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타블렛을 살 때 와콤사가 번들로 제공해준 Clip Studio Paint Pro 입니다. 

페인트 프로는 만화나 일러스트를 그릴 때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세계적인 그래픽 소프트웨어죠. 실제 정품을 구입하려면 약 5만 5천원 정도($49.99)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지만, 와콤이 제공해준 번들 프로그램 덕분에 지난 2년간 무료로 잘 써왔습니다.

 

클립스튜디오 세일 페인트 프로

 

그런데 얼마전 번들 소프트웨어의 라이센스 유효기간이 끝나버렸습니다. 이 상태로는 일부 기능의 사용이 제한된다네요.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다니 흠좀무…)

그림 그릴일이 있을때면 언제나 유용하게 사용해온 프로그램인데, 갑자기 제 기능을 모두 쓸 수 없게되니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클립스튜디오 세일 페인트 프로

 

그래서 이기회에 정품을 구입해볼까 하고 검색을 좀 해보니…. 앗! 마침 지금은 클립스튜디오 세일기간이군요!

 

클립스튜디오 세일 페인트 프로

 

클립스튜디오는 일년에 몇번씩 비정기적으로 50%세일을 합니다.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페인트 프로’버전의 경우 정가가 49.99달러인데 이걸 25달러, 우리나라 돈 28,000원 정도에 판매하니 놓치면 꽤나 아까운 기회죠. (paint ex 버전 가격은 219달러 →109달러)

글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는 세일기간이 끝나버렸지만, 앞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클립스튜디오 공식 트위터페이스북을 참고하여 세일기간을 틈틈이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기 때문에, 저도 세일기간이 끝나기전 바로 프로버전으로 질러버렸습니다. 결제는 카드페이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드결제 했는데 부가세 포함 총 28,069원이 나왔네요. 

 

 

결제를 마치면 잠시후 이메일로 라이센스 키(시리얼 넘버)가 날아옵니다. 

메일에 첨부된 라이센스키를 이용하여 정품인증을 해주면 다시 페인트 프로를 온전히 사용할 수 있게되죠. 참고로 한글판을 구매하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버전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라이센스 키를 이용하여 정품인증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설치한 후, 도움말 – 라이센스 등록 을 눌러 시리얼키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제 전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번 정품을 구입하면 기간 제한이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맘놓고 그림 그릴 수 있겠네요. ^^

즐거운 그림생활 하세요~ !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