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 백종원의 돈까스 롱 김밥 솔직후기. 이건 비추먹어도 싸다.

 

씨유 백종원의 돈까스 롱 김밥

얼마전 시간 사정상 길바닥에서 간단하게 끼니를 때워야만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근처 CU 편의점에 들어가 뭘먹을까 하다가 김밥을 대충 하나 집어 들었죠.?

이겁니다. 백종원씨가 인자한 미소를 짓고있는 돈까스 롱 김밥.

‘롱’에 악센트를 준것이 제품의 크기가 길다는것을 강조하는것 같네요. 솔직히 저도 그래서 골랐습니다. 양이 많아 보였거든요. 가격은 2,500원이었습니다.

중량은 310g에 칼로리는 592kcal 입니다. 김밥이 원래 칼로리가 좀 나가는건 알지만 이건 상당히 높네요. 칼로리도 ‘롱’인가 봅니다.

김밥 생긴건 이렇습니다. 가운데 큼지막한 돈까스가 들어있고 단무지, 햄, 당근, 시금치등이 들어있습니다. 깨도 조금 뿌려져 있네요.

먹기전에 오! 돈까스가 상당히 큰데? 싶었습니다.?그러나 한입 먹어보니 기대했던 맛과는 거리가 좀있네요….. 돈까쓰가 맛이 없어요. 엄청 퍽퍽하고 목이 막하는 느낌입니다.?

 

이게 정말 돈까스가 맞는지 의구심이 드는 맛이에요. 뭔 소스라도 좀 들어있던지, 아니 쬐끔 희끄므리한게 묻어있긴한데 걍 없다치는게 낫겠습니다. 먹다가 목멕혀 죽을 뻔 했네요.

백종원씨 얼굴 믿고 샀는데 속은것 같습니다. cu 백종원 김밥들 다른건 다 맛있게 먹었는데 정말 이 돈까스 롱 김밥 만은 다신 사먹지 말아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이름대로 ‘롱’이라서 길고 양도 많았는데 계속 먹다가 체할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먹다 남겼네요… 음식 남기는 사람이 아닌데.

다행히 트윅스를 함께 사왔기 때문에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습니다.

맛없는걸 배부르게 먹고나면 화가나는 체질이거든요.?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트윅스는 맛있습니다. 맛있는건 두번 먹어야죠.
그래서 트윅스는 두개씩 들어있나 봅니다. 여러분 트윅스 드세요. 두번 드세요.?

홍진호도 트윅스를 먹습니다.
홍진호도 트윅스를 먹습니다.

-끝-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