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의정부 지점에서 둘이 먹고온 3인 세트

 

? 매드포갈릭 의정부 가을 세트메뉴

갑자기 올 가을에 장가를 간다며?친구놈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대학시절부터 꽤나 친했던 녀석인데 서로 바쁘게 사느라 그간 연락이 참 뜸했네요. 마침 친구가 근처에 볼일이 있다며 밥이나 한끼 같이먹자고 불쑥 찾아왔습니다.

 

매드포갈릭_의정부 (3)

 

친구와 식사하러 간곳은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입니다. ?주차하기 편해서 백화점에서 만난거라 즉흥적으로 아무 식당이나 골라 들어갔습니다.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간곳은?매드포갈릭입니다 . 곧있음 장가가는데 건강에 좋은 마늘음식 많이 먹여두려구요 ㅋㅋㅋ.

 

매드포갈릭_의정부 (4)

시저샐러드

 

자리에 앉자마자 친구놈이 배고프다며 3인세트를 먹잡니다. 학교 다닐때부터 잘먹던 친군데 여전하네요. ?시저샐러드, 갈릭 까르보나라,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쌈, 갈릭 시즈닝 라이스로 구성된 ?79,000원짜리?3인세트를 바로 주문했습니다.

3인 메뉴라 음료도 세잔을?고를 수 있었는데 각자 에이드 한잔씩 주문하고 남은 한잔은 와인으로 받았습니다. 남자 둘이서 테이블에 사이에 와인 한잔 두고있는 꼴이 좀 우습긴했지만 뭐 상관있나요. ㅋㅋㅋ

 

매드포갈릭_의정부 (5)

갈릭 시즈닝 라이스 & 갈릭 까르보나라

 

둘다 잘먹는 건장한 남정네들이라 다 먹는데 문제 없을 줄 알았는데 이게 솔찬히 배가 부르군요. 시저샐러드로 간단하게 입맛 돋구고 갈릭 까르보나라와 매콤한 마늘 볶음밥을 적당히 먹고있으니 슬슬 배가 부릅니다. 양이 꽤 많아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까르보나라와 매콤한 볶음밥이 마늘과 어우러져 맛이 좋았습니다.


매드포갈릭_의정부 (6)

매드포갈릭은 마늘좋아하는 사람들한텐 참 천국같은 음식점입니다. 저도 마늘을 참 좋아하는데 메뉴마다 마늘이 팍팍 들어가있어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것 같아요. 맵고 자극적인 향의 마늘을 굽고 튀겨서 먹기좋게 곁들이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거부감없이 좋아하더라구요.

 

매드포갈릭_의정부 (8)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쌈

 

매드포갈릭_의정부 (1)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쌈

 

배가 상당히 부른상태에서 마지막으로 나온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쌈까지 알뜰히 먹어줬습니다. 난에다가 치킨과 각종 구운야채를 곁들여 먹으니까 맛이 훌륭하네요. 배는 터지기 일보직전 ㅋㅋ.?매드포갈릭은 정말 오래간만에 와봤는데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음식맛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친구야 잘 먹었다. 행복하게 잘 살아라~ ㅎㅎ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