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500 500GB ssd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좋네요. ㅎㅎ

 

mx500 crucial ssd 500GB

얼마전 에픽게임즈에서 gta5, 보더랜드, 아크 서바이벌등 대용량 게임들을 무료로 풀어버렸죠.
간만에 집에서 게임좀 해보려고 했더니 무슨 게임 하나가 100GB가까이 하네요. 

연식이 좀 된 제 컴퓨터는 ssd용량이 120GB밖에 안되는지라 업그레이드가 필요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SSD를 알아봤더니 마이크론 crucial mx500 500GB가 좋다네요. 
이 제품은 작년에 지인 조립컴퓨터 맞춰줄때도 구입했던 부품인데 아직도 인기가 좋나봅니다.

 

요새 컴퓨터 부품 가격이 많이 올라서 작년에 샀을때보다는 돈이 좀 더 들긴했지만, 이것저것 쿠폰을 때려박아 옥션에서 6만7천원대에 구입했습니다. 

 

 

택배온 ssd를 풀어보니 패키지가 생각보다 작더군요.
생각난김에 작년에 구입했던 동일 제품의 박스를 찾아봤더니 이렇게 차이가 납니다.

왼쪽이 작년제품, 오른쪽이 이번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같은모델에 같은 용량, 같은 2.5 인치 사이즈로 동일한 제품인데 포장만 바뀐것 같습니다. 아마 원가 절감하려고 패키징을 간소화 한듯합니다.

 

 

뭐 제품만 좋으면 그게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그동안 애써온 sandisk 120GB ssd를 탈거하고 새로 구입한 mx500 500GB를 컴퓨터에 설치해줬습니다.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받은 acronis true image 프로그램으로 마이그레이션해주었더니 간단하게 ssd복사가 끝나네요.

 

Crystal Disk Mark 프로그램으로 속도 체크를 해봤더니 뭐 나름 나쁘지 않은것같습니다.
저장장치 공간이 늘어나니 대용량 게임 설치도 부담이 없네요. 120기가로 지금까지 어떻게 버텼는지 ㅎㅎ

가격적인 면으로나 성능적인 면으로나 마이크론의 크루셜 mx500 500GB ssd가 지금 구입하기엔 가장 괜찮은것같습니다.
가성비좋은 SSD를 찾는다면 한번 써보시길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