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판매하는 콘돔, 러브젤 제품들엔 뭐가 있을까?

 

올리브영 콘돔, 러브젤

사랑하는 남녀가 서로 사랑을 나눌때 원치않는 임신이나 성병예방을 위해 콘돔같은 피임도구는 필수적이죠. 요즘엔 이마트홈플러스같은 대형마트는 물론, 약국, 편의점, 인터넷 쇼핑몰, 심지어 지하철 자판기등에서도 피임기구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올리브영, 왓슨스(랄라블라), 롭스등의 드럭스토어에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가 있지요. 이제는 콘돔을 준비못해서 피임을 안한다는 말은 참 구차한 변명이 된것같습니다.

 

콘돔 러브젤

 

저도 이런 피임기구들이 필요할땐 드럭스토어를 자주 이용합니다. 급하게 필요할 땐(?) 주변에서 쉽게 보이는 이런 곳들에서 간단히 구할 수 있으니까요.

 

왓슨스 콘돔 러브젤

 

올리브영, 왓슨스(랄라블라), 롭스 이렇게 세가지 매장이 우리주변에 가장 흔한 드럭스토어죠?

 

 

콘돔의 경우 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대부분 비슷비슷합니다. 오카모토, 사가미, 유니더스 롱러브, 바른생각등의 제품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종류도 가격도 참 다양하죠. 예전엔 듀렉스제품도 흔하게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통 볼수가 없네요.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 옥시물건을 판매하지 않아서 그런것 같아요.

 

왓슨스 콘돔 러브젤 2

 

그런데 유독 러브젤의 경우에는 아스트로글라이드 한 제품만 판매하는곳이 많네요.

올리브영과 롭스에서 러브젤을 찾아보면 아스트로글라이드(오리지널, 워밍) 78ml 짜리, 그리고 휴대용팩 만 파는곳이 대부분입니다. 아스트로글라이드의 성능이 좋은건 잘 알지만 가격이 28,000원으로 상당히 비싸서 꽤 부담이 되죠. 3팩짜리 휴대용 가격도 7,000원 씩이나 하다니 넘비싸요…. 그래서 대용품을 찾고 싶은데 잘 없네요.

 

 

그러다가 집근처 왓슨스(랄라블라)에서 아스트로 글라이드 외의 러브젤을 판매하는걸 발견했습니다. 여성청결제로 유명한 썸머스 이브의 하이드레이팅 젤리(가격 12,000원)와 유니더스의 아프콜 매직젤 (가격 8,700원)이 그것입니다. 둘다 아스트로 글라이드보다 용량은 많고 가격은 훨씬 저렴하네요.

둘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한번 구입해보기 부담스럽지 않아 좋군요.

 

 

집 바로앞에 있는 올리브영에서도 이 제품들이 팔면 좋을텐데 유독 멀리있는 왓슨스(랄라블라)에서만 판매를 하네요.

여러분들도 아스트로글라이드외에 다른 제품이 써보고 싶으시다면  썸머스이브나 ☞유니더스의 젤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써보니 나쁘지 않네요 ㅎㅎ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