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Only price 감자칩, L weizen 맥주, Poco Loco Dip 살사소스 후기.

 

롯데마트?Only price?감자칩

매번 다니던 집앞 홈플러스말고 간만에 집에서 조금 떨어진 Lotte Mart에 다녀왔습니다.

이것 저것 한참 장을 보다가 갑자기 캔맥에 감자칩이 생각나서 군것질 거리들을 좀 담아봤습니다.

롯데마트?Only price?감자칩맥주 안주로 먹을 감자칩을 사려고 둘러보니 롯데마트에서도 감자칩 PB상품을 파네요. 이마트나 홈플러스에도 천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의 자체 브랜드 감자칩을 판매하죠.

롯데는 Only Price 라는 이름을 달고 제품을 내놨네요. 이마트의 ‘노브랜드’ 같은건가봐요.요놈도 여타 제품들과 비슷하게 프링글스통만한 크기입니다. 몇가지 종류의 맛이 있었는데 저는 평소에 주로 먹는 양파맛을 골라봤습니다.

오 그런데 이놈 용량이 140g 이나 되네요. 가격은 천원입니다. 제가 애용하는 홈플러스의 chipz라는 저렴이 감자칩 용량이 110g 짜린데, 롯데마트 이놈이 PB상품 감자칩중에선 용량이 제일 많아보입니다.

140g 에 칼로리는 708kcal, 역시나 지금까자 봐온 여타 감자칩들과 마찬가지로 생산지는 말레이시아 입니다. 집으로 돌아와 한 잔 하기위해 뚜껑을 열어봅니다.?

가격대 용량비?가 압도적인 제품이긴 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뭔가 좀 휑해 보이네요. 편하게 먹기위해 접시에 덜어봅니다.

생긴건 여타 감자칩과 다를바 없지만 다른 제품들과 확연히 차이가 나는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두께’입니다. 무심코 한조각 집어봤는데 꽤 두껍네요. 프링글스 두께의 1.5배 이상은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좀 딱딱합니다.

여기에 곁들일 맥주는 L weizen 엘 바이젠 입니다. 이 노란색 맥주는 독일산 밀맥인데 요놈 가성비가 꽤 좋죠.?

저렴한 가격에 나쁘지 않은 맛으로 인기가 있는 롯데마트 수입맥주랍니다.

요놈은 살 생각이없다가 엄청 저렴하길래 들고온 제품입니다.

Poco Loco? Dip 이라는 살사소스인데 천원밖에 안하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나초칩에 찍어먹듯이 감자칩과 함께 먹으려고요.

원산지는 벨기에 입니다. 매운맛도 있었는데 저는 미디움으로 골랐어요.?
토마토를 베이스로 피망, 파프리카, 할라피뇨등등이 들어있습니다.자 이제 진짜 한판 벌려봅니다.

롯데마트 양파맛 감자칩을 하나 집어들어 살사소스를 푹 찍어 먹어봅니다.

음~?

살사소는 꽤 맛이 좋네요. 그런데 문제는 감자칩이 좀 맛이 없네요. 네. 맛이 없어요. 살사소스 없음 큰일날뻔 했네요.

감자칩 두께가 엄청 두꺼워서 딱딱해요. 씹기힘들정도로. 거기다 감자칩에서 고소한 감자맛보다는 밀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의 PB감자칩, 그리고 프링글스를 전부 다 먹어봤는데 그 중 가장 맛없는건 단연 롯데마트 제품이 1등이네요.

앞에서 언급한 감자칩들 대부분 별 불만없이 잘 먹었는데 이건좀… 진짜 감자칩만 사왔으면 못먹을 뻔 했습니다.

겨우겨우 살사소스와 맥주의 힘을 빌려 한 접시 처리했네요.?

롯데마트 Only Price 감자칩은 비추입니다. 양많고 가격 싸다고 덮어놓고 사먹는 우를 다시는 범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아 엘바이젠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끝.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