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에서 구입한 러브젤 썸머스이브 시크릿 보습젤 리뷰 SUMMER’S EVE hydrating jelly

 

왓슨스 러브젤 썸머스 이브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롭스같은 대형 드럭스토어 한쪽엔 항상 콘돔이나 러브젤등을 파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또 조금은 덜 부담스럽게 구입하기 좋죠.

 

왓슨스 러브젤 올리브영

 

저는 얼마전 왓슨스에서 러브젤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바로 ‘썸머스 이브의 하이드레이팅 젤리’ 입니다.

이 제품은 콘돔 코너 근처에 아스트로 글라이드 아프콜 매직젤등 윤활제들과 함께 진열되어있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이었습니다.

 

올리브영 왓슨스 러브젤 썸머스 이브

 

썸머스 이브여성청결제로 미국 판매1위를 달리는 유명회사라네요. 미국 피부과와 산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전문 브랜드랍니다.

 

왓슨스 러브젤

 

이 제품은 ‘건조한 외음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시크릿 보습젤’ 이라고 광고하는데 러브젤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용성이니까 콘돔과 함께 사용해도 문제없겠군요.

사실 대부분 러브젤 용도로 구입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랑하는 사람을 마사지해주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라는 문구가 왠지 귀여워 보입니다. ㅋㅋ

 

 

미국 산부인과와 피부과의 테스트를 완료했다니 왠지 안전할것 같은 느낌은 드는데 전성분이 궁금하다면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정제수, 프포필렌글라이콜, 하이드록시프로필메칠셀룰로오스 등등 뭔지모를것들이 들어있네요. 제조는 태국에서 했습니다.

 

왓슨스 올리브영 러브젤 썸머스 이브 2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보니 크기가 상당히 작네요. 57g 짜리 튜브 용기니까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녀도 좋겠습니다. 디자인도 핸드크림같이 생겨서 예쁘네요 ^^

 

왓슨스 올리브영 러브젤 썸머스 이브 리뷰

 

썸머스 이브 러브젤을 한 번 짜봤습니다. 손끝에 묻혀 보니 이정도 점성이 있네요. 생각보다 점도가 꽤 있네? 싶었습니다. 향은 무향이라고 하는데 뭔가 향이 나긴 납니다만 그리 기분좋은 향은 아니네요.

젤을 피부에 발라서 흡수시키면 상당히 금방 흡수가 됩니다. 촉촉해지는 느낌이 좋네요. 연인과의 관계시 국소부위에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끄덩 미끄덩 거리는 느낌은 좀 덜하네요. 조금 넉넉히 발라야 할것같습니다.

수용성이라 그런지 물로 씻으면 엄청나게 깨끗하게 씻겨나갑니다. 흡수되어 마른상태에서 조금만 물을 묻히면 다시 미끄덩 거리던 다른 젤에 비해 이제품은 그런것없이 걍 씻겨 나가는게 살짝 아쉽긴 하네요.

가격에 비해서 용량이 그리 많지 않은것도 단점입니다.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롭스등에서 아주 쉽게 구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네요. 여성분들 가방에서 발견되어도 화장품인가? 싶을정도의 예쁜 디자인도 나름 강점인듯 합니다. 😉

★★☆

☞ 관련글 : 왓슨스 러브젤 유니더스 아프콜 매직젤 간단후기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