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맛 이상한 감자칩 . 생각외로 맛있는 과자. 이건 강추!

 

요구르트맛 이상한 감자칩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는데 ‘이상한맛 감자칩’ 콜라맛, 사이다맛, 그리고 요구르트맛 이렇게 세가지가 전부 500원1+1으로 판매중이었습니다.

전에 콜라맛이랑 사이다맛을 사먹어 봤는데 진짜 맛이 좀 이상하긴 하더라구요 ;;; … 그래도 그렇지 한 봉지도 아니고 과자 두봉지 가격이 500원 밖에 안한다니, 이거 정말 싸지않나요??

마침 요구르트맛은 안먹어 봤으니 뭐 한 번 더 속아보는 셈 치고 딱 500원 어치, 과자 두봉지를 장바구니에 담아왔습니다.

YOGURT POTATO CHIPS” 디자인도 분홍색 요구르트 병을 그대로 갖다 박아놨네요. ㅎㅎ

미국산 감자칩 92.6% , 요구르트 분말 0.148%가 들어갔답니다.

중량은 65g, 칼로리는 320kcal 입니다.

홈플러스 pb상품인듯한 이 제품 제조는 코스모스 제과에서 했습니다. 홈플 pb과자들은 대부분 코스모스제과에서 만드는것같아요.

집으로 돌아와서 과자를 한번 뜯어봤습니다.

작은 접시에 옮겨담았는데 달짝지근한 요구르트 분말 냄새가 솔솔 풍기네요.

이 감자칩은 프링글스처럼 감자플레이크(감자에 밀가루, 쌀, 옥수수등을 섞어 만든 반죽)로 만든 과자가 아니라, 포카칩처럼 생감자를 얇게 썰어서 튀겨만든 과자입니다.

생감자를 이용해서 좀 더 얇고 바삭바삭한게 특징입니다. ‘요구르트맛의 이상한 감자칩’은 여기에 요구르트분말을 끼얹었죠. 손으로 과자를 집어보면 시즈닝 가루가 손에 묻어납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과자 한개를 집어 입으로 가져가 봅니다.

 

“바삭 바삭” 음~~~ 어라 이거 맛이 썩 괜찮네요? ㅎㅎ 콜라맛이랑 사이다맛을 처음 먹어봤을땐 무척이나 당혹스러운 맛이었는데 요구르트맛은 나름 나쁘지 않습니다. 과자이름에 그냥 ‘요구르트맛’ 이라는 문구를 뺐어도 무방했을 정도로 그냥 ‘달콤한 감자칩’ 맛이네요.?

감자칩에 콜라, 사이다 맛을 내기위해 첨가한 향이 아직?우리의 미각엔 어색했을지 모르지만, 어째서인지 요구르트 맛 만큼은 맛이 따로놀지않고 잘 어울립니다. ‘달콤한맛 감자칩’ 을 인정할 수 있는 사람들에겐 꽤나 맛있게 먹을만 한 맛인듯 하네요.?

그래서 전 이 과자 맘에 듭니다. 500원에 두봉지, 한봉지가 25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맛이라면 몇박스를 사다놓고 먹고싶어질 정도로요.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콜라맛, 사이다맛은 비추지만?요구르트맛은 추천합니다. ;-)?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